소비하기/생활용품

헬리녹스와 함께하는 프로 캠린이의 23년 달력

적기적기 2022. 12. 26. 20: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하게? 구매에 성공할 수 있었던 헬리녹스 23년 달력을 소개하고자 포스팅해 봅니다.

 

저는 항상 헬리녹스 콜라보 제품에 대한 갈망이 있어 헬리녹스 알림을 켜두고 있어요.

그러던 중, 한정판 달력 출시 카톡을 확인하고 급히 홈페이지 접속한 결과 구매성공(가격 3,000원)

 

사실 여기까지는 "한정판이라 해놓고 아무나 살 수 있는 건가보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한 5분 뒤에 들어가니 이미 품절이더라고요.

 

인간이 그렇습니다.

쉽게 가질 수 있는 거에 대한 기대감보다는 쉽게 가지지 못하는 것에 대한 기대감이 커요.ㅋㅋㅋㅋㅋ

 기분이 좋아졌습니다.(우디르급 태세전환)

 

 

헬리녹스 한정판 23년 달력

배송량이 많아서 그런지 배송에는 한 2주가 걸린듯합니다.

 

단순한 달력이지만, 그래도 간단히 소개해볼게요! 

 

이번해에 구매하지 못하셨다면 내년에도 기회가 있으니까요!

 

# 개봉

헬리녹스 달력 후기

패키징은 특별한 건 없었어요.

갈색 봉투에 달력이 들어있는 게 전부였습니다.

 

가장 앞쪽 표지는 멋진 블랙색상으로 헬리녹스 로고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23년 전체 달력이 있네요.

 

헬리녹스 한정판 달력 후기

그리고 고급짐을 더해주는 헬리녹스 음각 로고

 

헬리녹스 달력 후기

언젠가 카톡 알람을 통해 사진공모전을 진행한다는 메시지를 받았던 것 같습니다.

아마 그 사진전에서 엄선작들을 활용해서 달력이 만들어진 것 같아요.

다양한 인원분들의 사진이 채택되었는데, 채택된 주인공들에게는 정말 기억에 남는 23년 달력일 것 같습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크지 않지만, 심심한 저의 책상을 꾸며주는 이쁜 달력인 듯합니다.

 

23년도 열심히 하루하루를 살아갈 수 있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