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Cafe

[홍대맛집] 홍대입구역 조용하게 빵 한입 "빵나무"

적기적기 2022. 12. 8. 20:35
728x90
반응형

우리 동네 빵집 :: 빵나무(Bread tree)

 

 

홍대 빵나무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서울 구경 다녀온다고 첫 포스팅입니다.

 

서울을 다녀왔으니 또 서울의 맛집을 기록해볼까 해요.

 

그럼 긴말하지 않고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의 맛집은 홍대의 빵 맛집 빵나무입니다.

 

# 맛집 정보

1.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4길 30

 

홍대입구역 1번 출구 5분 거리!

 

2. 영업시간

수 ~ 월 08:00 ~ 22:30

화요일 정기 휴무

 

3. 주차장

주차장이 없어요! 도보 추천드립니다!

 

 

4. 메뉴

홍대 빵나무 음료

음료 메뉴가 빈티지하게 걸려있었어요.

12월에 방문이라 그런지 따듯한 우유도 먹고 싶고 다 먹고 싶었네요.

 

내려갈 길이 멀기 때문에 저는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홍대 빵나무 빵 종류

빵나무라는 이름에 맞게 맛있는 빵들이 많았습니다.

밥을 먹고 카페 대신 빵집을 방문했기 때문에 더욱 빵을 많이(?) 주문했어요.

 

남자들끼리 다닐 땐 계속 먹기만 합니다.

밥을 먹은 후에는 빵이지요.

 

마늘빵, 버터 토스트, 바게트 등 많이 샀어요. ㅋㅋㅋ

 

# 후기

홍대 빵나무 후기

홍대 건너편에 고즈넉하게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누가 봐도 조용할 것만 같았어요.

 

저희가 방문한 2시경에는 약 2명의 손님이 빵과 커피와 함께 책을 읽고 계셨습니다.

* 좌석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 한 다섯 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중 4인 이상 테이블은 2 테이블만!

 

빵집에 딱 들어오는 순간 빵 냄새가 가득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물론 밥을 먹었지만요.

 

홍대 빵나무 후기

그리고 빵나무 사장님의 경력입니다.

 

화려합니다.

 

사장님의 모자가 살짝 나왔는데 믿음직한 모자입니다.

 

 

 

홍대 빵나무 후기

가장 이쁘게 배치해서 바닐라라떼와 빵을 찍어줍니다.

 

홍대 빵나무 후기

 

소금 빵과 마늘빵입니다.

 

두 가지 빵 모두 놓칠 수 없는 빵이지요.

단짠 조합입니다.

 

그리고 소보루도 맛있었어요! 

 

# 총평

홍대 빵나무 총평

"나 혼자서도 빵과 커피 한 잔"

 

정말 가게가 조용했습니다.

혼자서 책을 읽으러 오시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딱 내가 사는 동네의 빵집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나갈 때 알아차렸지만, 빵나무는 블루리본 서베이에 수록된 맛집이었어요.

어쩐지 맛이 있었어요.

 

포근하게 빵 한 조각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빵집이었답니다.

 

그럼 오늘도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