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하기/경상남도

[캠핑장추천] 부산, 밀양, 울산 근교 캠핑장 "사과향기 캠핑장"

적기적기 2022. 11. 28. 19:45
728x90
반응형

이런 사장님 처음이야 :: 사과향기 캠핑장

 

사과향기 캠핑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남 캠핑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부산에서도 가깝고 울산에서도 가깝고 밀양에서는 더욱 가까운 그런 캠핑장이네요.

1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위치의 캠핑장입니다.

 

바로 "사과 향기 캠핑장"입니다.

 

# 캠핑장 정보

1. 위치

경남 밀양시 산내면 얼음골옛길 347-12 사과향기캠핑장펜션

 

밀양 얼음골이 굉장히 유명하죠.

 

여름에 엄청 시원하고 겨울에는 더욱 추운 곳.

 

그래서 사과가 유명한가 봅니다. 캠핑장을 찾아가시다 보면 사과를 쉽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2. 예약정보

사과향기 캠핑장 예약 홈페이지 : https://cafe.naver.com/iceapple1

 

사과향기캠핑장 : 네이버 카페

경남 밀양 얼음골 위치,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장, 천연계곡 캠핑장/펜션,케이블카,자연캠핑장,밤나무.

cafe.naver.com

 

성수기 이용요금(7,8월) : 1박 7만 원 연박시 4만 원 추가

비수기 이용요금 : 1박 5만 원 연박시 4만 원 추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해주세요!

 

 

3. 시설

사과향기 캠핑장 샤워장 및 화장실

 

언제 어디서나 화장실, 샤워장을 이용해도 깨끗합니다.

캠핑장 시설이 이래도 되나 싶었어요.

 

사과향기 캠핑장 개수대

 

개수대도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제가 가본 캠핑장 중 가장 관리가 잘되고 있는 듯했습니다.

물론 리모델링이 최근이 진행되어 모든 시설이 새것이에요.

 

그래도 사장님께서 정말 관리를 깨끗하게 하십니다.

 

 

사과향기 캠핑장 매점

조그마한 매점이 위치하고 있어요.

화장실, 개수대, 매점, 샤워실 모두 한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점은 장작, 물, 가스 등 간단한 생필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얼음도 있답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어요.

오히려 조금은 저렴하지 않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 매점은 무인으로 운영됩니다. 상시 사장님이 계시긴 하나 없으실 땐 현금 지불 또는 계좌 이체하시면 될 것 같아요.

 

# 후기

사과향기 캠핑장

내려올 땐 몰랐는데 엄청난 경사입니다.

항상 안전 운전하셔야 합니다.

 

밤의 캠핑장 분위기도 정말 좋았어요.

반대편에도 캠핑장이 있어서 분위기가 더욱 좋았네요.

반대편 캠핑장은 엄청 밝은 분위기라면 사과향기 캠핑장은 조금은 잔잔한 분위기의 캠핑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조용한 캠핑을 더 좋아해서 사과향기 캠핑장이 마음에 들었어요.

 

사과향기 캠핑장 후기

그리고 얼음골의 특혜! 

 

별입니다.

 

별이 정말 많이 보입니다.

이 정도로 별을 많이 보는 건 군대 이후로 처음인 것 같아요.

 

오랜만에 별자리도 찾으면서 한참 하늘을 올려다보았네요.

 

사과향기 캠핑장 후기

캠핑은 먹는 것입니다.

 

잘 먹고 잘 자고 잘 쉬다가오면 그만이지 않을까요.

이번에는 정말 잘 차려서 맛있게 즐기다가 왔네요.

 

행복한 캠핑이었습니다.

 

# 총평

"이렇게 깨끗하고 친절한 캠핑장은 처음이야"

정말 좋은 추억을 쌓고 온 것 같습니다.

특히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요.

주말만 운영한다는 이야기를 들은 것 같은데, 아마 취미로 주말에 캠핑장 운영을 하시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연말 즈음에 방문해서 그런가 연말 선물로 조명도 주셨어요.

정말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추억 잘 만들고 왔네요.

 

그럼 오늘도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