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Cafe

[수영망미카페] 고양이 카페 추천 “그린 노마드(Green nomad)”

적기적기 2022. 7. 27. 21:14
728x90
반응형

고양이 또 보고파 :: 그린 노마드

 

 

그린 노마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수영구 망미동에 위치하고 있는 그린 노마드입니다!

수영에 오래 거주했는데도 여기 카페는 처음 봤네요. 

 

처음 방문한 곳이지만 다음에 한번 더 꼭 와야겠다는 곳이었어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 위치와 주차장 

1. 위치

부산 수영구 좌수영로 161-10

 

수영의 코스트코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요! 

걸어서 오분 거리입니다! 

 

2. 주차장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라 아쉽게 주차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단, 앞쪽에 갓길 주차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하지만 길이 좁기 때문에 도보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영업시간

1. 영업시간

연중무휴 12:00~23:00

 

고양이들이 있어서 그런가 연중무휴로 영업합니다.

참 좋습니다.

 

# 후기

1. 맛

 

 

 

그린노마드 후기

 

오늘은 커피를 주문하지 않고

음료를 주문했답니다. 

바닐라쉐이크와 자두 스무디예요.

단 게 엄청 당겼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진을 굉장히 잘 찍은듯합니다. 

이래서 아이폰은 카메라가 많은 프로 모델로 사야 하나 봅니다.

 

 

그린 노마드 후기

 

딱 달아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저는 딱 좋았어요.

 

바닐라쉐이크가 단순히 달다는 느낌보다 고소하다는 느낌이 더 들었습니다.

아마 카페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게 아닌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자두 스무디.

자두를 마시는 그런 상큼한 느낌입니다.

 

2. 분위기

 

그린노마드 분위기

기참 시원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식물들이 테이블과 조화를 잘 이루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딘가에 고양이가 있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그런 분위기예요.

 

가장 왼쪽 사진을 보시면 고양이 인형이 계단에 배치되어 있네요.

저는 진짜 고양이 인형인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린노마드 로이

수줍음이 많은 이 친구는 로이라는 친구네요.

이렇게 자유로운 분위기의 카페 좋습니다.

무늬가 정말 멋진 고양이입니다.

 

한 번씩 귀찮으면 저렇게 냉장고 위로 올라가나 봅니다 ㅋㅋㅋ

 

그린노마드 후기

그리고 이름 모르는 굉장히 잘생긴 고양이

얼핏 삵 같기도 하고...

굉장히 순합니다 ㅋㅋㅋㅋㅋ

앉아 있으면 혼자 와서 잘 놀다가 다시 갑니다.

덩치도 굉장히 큽니다. 멋져요.

 

그린노마드 고양이

그리고 하루 종일 잠만 자는 저기 하얀색 고양이..

ㅋㅋㅋㅋㅋ

손님들이 고양이 깰까 봐 굉장히 불안하게 앉아있어요 ㅋㅋㅋㅋ

역시 냥이들이 고등 종족인가 봅니다 ㅋㅋㅋ

 

이렇게 총 3명의 친구를 만났는데, 더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다음에 가면 마지막 두 친구의 이름도 알아와야겠어요! 

 

그린노마드 후기

 

참 오랜만에 좋은 카페를 만났던 것 같습니다.

나만 고양이가 없어를 항상 외치기만 하고 키우지 못했었는데, 이렇게 고양이 카페에서 대리만족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