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하기/경기도

[캠핑용품] 서울 한남 헬리녹스 매장(HCC) 방문기

적기적기 2022. 6. 9. 19:06
728x90
반응형

HCC :: Helinox Creative Center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서 꼭 가보고 싶었던 

헬리녹스 매장(HCC) 방문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서울은 서울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던 여행이었네요.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위치 및 주차장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39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는 서울시 한남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부산 촌놈인 저는 한남동이 어디 위치인지 잘 몰라 택시를 타고 이동했답니다. 

 

신기했던 건 택시 기사님도 여기 헬리녹스 매장 위치를 알고 계시더라고요.

역시 서울은 택시기사님도 다른가 봅니다.

 

헬리녹스 주차장

 

주차장은.. 있기는 한데 굉장히 협소합니다.

차량 2~3대 정도 주차 가능한 걸로 보였어요.

 

저의 경우에는 서울은 차량을 타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기에 대중교통이용을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근처 한남유수지 공영주차장, 아이파크 한남 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 지하 1층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지하 1층

매장을 들어와서 가장 먼저 지하 1층으로 향했어요.

 

지하 1층에는 헬리녹스의 시그니처인 체어 제품들이 다량 진열되어 있습니다.

체어 제품 중에서도 아웃도어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뭔가 하나 건저 갈려고 개인용 햇빛 가림막의 가격을 보았는데.. 이게 뭐람...

 

99,000원이라니...

 

정말 사고 싶은데 가격이 정말.. 서울에서 더 이상 여행을 못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아이쇼핑으로 급히 마무리 지었습니다.

 

# 1층

1층은 아쉽게도? 제가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제 기억 속에 있는 1층의 모습으로 말씀드리면!

 

일단 계산대와 직원분이 계십니다.

그리고 다양한 헬리녹스 체어 볼이 위치를 하고 있어요! 

또 다양한 헬리녹스 악세사리(모나미, 스티커 등)을 판매했답니다.

 

이상으로 1층 후기는 마치겠습니다! 

 

# 2층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2층

 

2층도 마찬가지로 체어가 주력 상품입니다! 

지하 1층과는 다르게 홈라인의 체어가 주로 전시되어 있어요.

 

체어 색이 다양하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는데 가서 직접 보니 정말 종류가 많더라고요.

한정판 체어들도 굉장히 많았지만 모두 품절.

 

헬리녹스 공홈에서 구매를 노려보아야겠어요.

* 체어를 구매하실 때 HCC로 연락을 해보면 가끔 재고가 있어서 확보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구매가 급하신 분은 유선을 통해 알아보세요!

 

# 3층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센터 3층

3층에는 그 유명한

노나돔과 박스 쉐이드가 피칭되어 있습니다.

 

3층은 주로 창고로 사용을 하고 있어서 이 두 가지만 구경할 수 있었어요.

노나돔은 저번에 추첨까지 했었는데 역시나 떨어지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언젠가 기회가 있지 않을까요. 

이쁩니다..

츄릅.

 

 

 

# 4층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4층

그리고 마지막 4층입니다.

 

4층은 백패킹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헬리녹스 매장이어서 헬리녹스 제품만 전시되어 있을 거라 생각했지만 아니었네요.

몽밸, 소토, 크레모어, 엑스패드 등 다양한 백패킹 장비들이 한대 모여있었어요.

사실 4층이 가장 많은 양의 제품이 전시되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서울 여행하면서 꼭 들렀다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드디어 이뤄냈네요.

 

방문하고 나서 느꼈던 점은 이래서 서울 서울 하는구나... 였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어딜 가도 정말 볼 수 없는 것들이 많더라고요.

 

인프라.

 

무엇이든 어디든 10분 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회의 장인듯 했어요. 즐거웠습니다.

 

그럼 오늘도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