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Cafe

[창녕카페] 창녕의 자랑 숨은 커피 맛집 “카페귀촌” (Feat. 창녕 노스페이스)

적기적기 2022. 4. 23. 09:33
728x90
반응형

커피 맛으로 승부하는 :: 카페 귀촌

 

카페귀촌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녕군에 위치하고 있는 커피 맛집! 

 

카페 귀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창녕에 위치하고 있는 가장 큰 노스페이스 매장을 방문하게 되면서..

창녕까지 왔는데 그냥 돌아갈 순 없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찾은 카페입니다.

 

# 창녕 노스페이스

국내 최대 크기의 노스페이스 매장입니다! 

저도 유튜버 곽튜브에 의해 알게 되었는데요. 

창녕 IC 들어가자마자 노스페이스 매장이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노스페이스에서 구매가 필요하다면 여행겸 다녀오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매장은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사이즈가 없어서 구매하지 못하고 왔어요 ㅠㅠ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십니다! 

 

그럼 다시 카페 귀촌 정보로 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위치와 주차장

경남 창녕군 영산면 원다리길 8 2층 카페귀촌

 

 

창녕 노스페이스에서 약 15~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부산으로 복귀하는 과정에 위치하고 있어 들렸다가 복귀할 수 있었네요.

영산 IC 나오자마자 바로 있습니다! 

 

카페 귀촌 주차장

주차장이 넓습니다! 

저는 주차장이 있는지 모르고 왼편에 농기구 병원 쪽에 주차했는데... 

아마 그쪽은 주차공간이 아닌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카페 귀촌 건물 오른편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영업시간과 메뉴

화 ~ 금 10:00 ~ 18:00

주말 10:0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

 

생각보다 영업시간이 길지 않습니다.

저녁 먹고 가시면 늦으실 수 있으니 점심 드시고 가는 걸 추천드려요! 

 

카페 귀촌 메뉴판

1인 1 메뉴 기본 주문입니다! 

 

특별한 곳에 왔을 땐 특별한 메뉴를 주문해야지요! 

 

시그니처 메뉴

크림라떼와 귀촌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카페 귀촌에 커피가 맛있다는 소문이 많아서 정말 기대가 됩니다.

 

카페 귀촌 디저트

 

커피 두 잔만 먹기에는 너무 아쉬우니 디저트 코너에서 제가 좋아하는 감태 오란다를 주문합니다.

저는 감태를 처음 먹어봐요 ^^ 

# 후기

카페 귀촌 후기

시그니처 메뉴의 실패는 없습니다.

두 커피 모두 정말 맛있었습니다.

 

맛있다~ 하면서 커피를 마신 건 오랜만인 것 같아요.

아마 제가 견과류를 너무나 좋아해서 그런가 봅니다.

항상 아메리카노만 먹어서 그런가??

 

이유가 어찌 됐든 맛있으면 그만입니다. 

 

카페 귀촌 외부

 

혹시~나 지나가다가 못 찾으실까 봐 

외부 사진을 하나 찍었어요..

 

제가 못 찾고 지나쳐버렸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기 카페가 어디 있지?? 이러면서 지나갔습니다.

귀촌은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잘 확인하셔요~ 

 

카페 귀촌 외관

 

소소한 느낌의 카페 귀촌입니다.

밖에서 커피를 마시면 마치 할머니 집에서 휴식하고 있는 기분이었어요.

내부에는 손님들이 너무 많아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한 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좌석이 많지는 않습니다.

 

카페귀촌 농기구 병원

 

이것이 그 유명한 농기구 병원입니다.

아마 카페 귀촌에서 밀고 있는 뷰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은 소나기가 계속 내리던 날이었는데 하늘이 너무 예뻤습니다.

이 정도면 SK에너지도 함께 메인 뷰로 들어가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습니다.

 

오늘도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