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Cafe

[만덕카페] 만덕 감성카페 “만덕고개길436”

적기적기 2022. 4. 6. 20:49
728x90
반응형

밤이 더 이쁜 카페 :: 만덕고개길 436

 

 

만덕고개길 436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만덕 고개를 지나가면서 저기가 어디지??" 

라고 항상 물음표를 찍었던 장소입니다.

 

위치정보를 보니 카페더라구요.

바로 방문하고 왔답니다! 

 

그럼 출발해볼게요~

 

# 주차장과 위치

 

부산 동래구 만덕고개길 436

 

만덕터널 터널이 있는 고개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 지도에 표시되어 있는 누리길 전망데크도 밤에 야경 보기가 참 좋답니다!

 

만덕고개길 436 주차장

대략 차량 6대 주차가 가능한 공간이 있어요.

물론 이 주차공간이 가득 차면 조금씩 빈 공간에 주차를 하시기도 했습니다.

 

조금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차량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듯해요~

 

# 영업시간과 메뉴

월~토 12:00 ~ 22:30

일 12:00 ~ 22:00

 

평일 저녁 22:30까지 영업을 하니 저녁시간에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저녁에 켜지는 조명이 굉장히 이쁘거든요! 

 

만덕고개길 436 메뉴

 

만덕고개길 436 메뉴입니다.

메뉴판을 딱 보자마자 느낀 점은...

"커피가 비싸구나.."

였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은 뷰를 가지고 있으니 공간을 빌리는 값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양한 디저트도 많았지만,

식사를 마치고 방문해서 저희는  뜨아, 아아 두 잔을 시켰어요.

이 날은 조금 쌀쌀하면서도 더웠거든요. ㅋㅋㅋㅋ

 

만덕고개길 436 한 잔

 

 

메인 건물에는 사람이 많아서 저희는 별채에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다행히 아무도 없어서 조용히 대화를 나눌 수 있었어요.

 

* 날씨가 좋았다면 외부 자리를 이용하시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외부 좌석은 아래 후기에서 참고하세요!

 

# 후기

만덕고개길 436

카페 이름을 찾아보기 전까지 저는 달토끼 카페인 줄 알았습니다.

왜냐하면 밤에 지나갈 때마다 토끼가 항상 보였거든요! ㅋㅋ

 

카페 이름은 주소를 이용한 만덕고개길 436이었어요.

 

참 이쁜 이름인 것 같습니다.

 

만덕고개길436 외부좌석

 

위 사진처럼 만덕고개길436은 외부 좌석이 참 잘 마련되어 있어요.

그래서 외부 자리를 이용하려 했으나.. 이 날은 비도 오고 날이 쌀쌀했습니다 ㅠㅠ

다음에는 저녁에 방문해서 외부 자리를 이용하려고요! 

 

* 중간 사진에 보시는 전구들이 밤이 되면 다 켜집니다. 굉장히 이뻐요!

 

만덕고개길 436

 

이 공간이 저희가 머물렀던 별채입니다.

난방시설도 이용자가 조절해야 합니다.

 ㅋㅋㅋㅋㅋ

 

조용한 시간대에 방문한다면 이 공간을 독차지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물론 항상 주변 사람들에게 불편을 주지 않으면서 카페를 이용해야 합니다! 

 

* 에어컨디셔너를 사용할 경우 꼭 나가실 때는 끄고 나가셔야 해요! 이용수칙!

 

만덕고개길436 메인건물

여기가 만덕고개길 메인 건물의 좌석이에요.

굉장히 엔틱 해서 사장님의 스타일을 더욱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바로 앞이 계산대라 조금은 부담이 있을 수 있는 자리입니다.

하지만 가장 편한 자리기도 하지요. ㅋㅋㅋㅋ

 

총평

따뜻한 분위기에 휴식이 가능한 카페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휴식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