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Cafe

[송정카페] 송정 바다뷰가 좋은 “카페 코랄라니(CORALANI)”

적기적기 2022. 3. 21. 20:46
728x90
반응형

송정 핫한 카페 :: 카페 코랄라니

 

 

카페 코랄라니

 

오늘은 송정의 핫한 카페 코랄라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송정해수욕장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시원한 바다 뷰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단, 조금 사람이 많다는 게 단점이에요!

그래도 자리가 넉넉해서 못 앉을 정도는 아니랍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 주차장과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32

 

송정 해수욕장에서 기장 방향으로 조금만 이동하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카페가 워낙 커서 눈에 딱 띕니다.

 

카페 코랄라니 주차장

 

카페가 크기가 있는 만큼 주차장도 굉장히 여유롭습니다.

1, 2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자리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거예요.

그리고 안내원분이 잘 안내해주신답니다.

 

 

# 영업시간과 메뉴

매일 10:00 ~ 22:00

 

 

 

카페 코랄라니 메뉴판

 

음료는 크게 커피, 논 커피, 차, 에이드 4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뷰와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어 그런지 가격이 착하지는 않았어요.

아메리카노가 6,000원이라니.... ㅠㅠ

 

그래도 새로운 경험이니 긍정적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두 잔..

거기에 브레드가 많아서 브레드를 하나 먹었습니다.

 

카페 코랄라니

 

전형적인 큰 카페의 느낌이었어요.

빵이 정말 많았습니다. 

빵과 커피 조합은 좋아요. 단, 가격이 착하지 않다는 거 ㅠㅠ

 

 

# 리뷰

 

 

카페 코랄라니

저희는 건물 내부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밖으로 나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물론 외부 자리에도 사람은 많았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밀폐되어있지 않아 좋았어요.

공기도 시원하고 막 춥지도 않고..

계속 있으면 춥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외부 자리를 이용하실 때는 담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운터에 문의하세요!

 

 

 

카페 코랄라니 후기

 

카페가 정말 넓습니다.

보시면 1층부터 4층까지 모두 고객이 앉을 수 있는 좌석입니다.

 

 

카페 코랄라니 후기

 

내부 사진이이에요.

사진과 같이 사람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주말 기준이에요.

그리고 느껴지실 만큼 넓습니다. 너무 넓어서 다 구경도 못했던 거 같아요 ㅋㅋㅋㅋ

 

카페 코랄라니 후기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면 위처럼 굉장히 친근한 느낌의 안내문이 있습니다.

뷰가 최고입니다! 여기서 조금 빵 터졌네요.

 

카페 코랄라니 외부자리

카페 코랄라니가 가지고 있는 외부 자리들입니다.

다양한 포토존들이 존재합니다.

 

날씨만 조금 더 좋았다면 더욱 좋은 휴식이 되었을 거 같아요.

곧 봄이 찾아오니 한 번쯤 바다 뷰를 즐기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