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양식

[남포동맛집] 저렴한 수제버거 맛집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

적기적기 2022. 2. 27. 23:54
728x90
반응형

이 가격에 수제버거라니 ::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

 

 

노브랜드 버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 버거 첫 경험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요즘은 

신세계에서 밀고 있는 노브랜드가 굉장히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아요. 

 

저또한 항상 노브랜드 마트를 자주 이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괜찮으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남포동에 위치한 노 브랜드 버거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맛은 있지만 가격 측면에서는 사악한 수제버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하니 안 먹을 수 없었어요.

 

그럼 시작합니다.

 

# 위치와 주차장

부산 중구 광복로 88 

 

노브랜드 버거는 굉장히 많은곳에 체인점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방문한 곳은 남포동에 위치한 광복점이니, 광복점을 기준으로 작성하겠습니다! 

 

주차장은 없습니다! 광복로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거든요!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사설 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 영업시간과 메뉴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영업

 

출처 : 노브랜드버거 홈페이지

버거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일단 사진상으로는 맥도날드, 롯데리아와 큰 다른점을 느끼지 못했어요.

그래도 일단 베스트가 가장 맛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NBB시그니처 세트와 진리의 불고기버거를 주문해줍니다.

 

# 후기

 

노브랜드버거 NBB 시그니처와 그릴드 불고기버거

 

햄버거는 수제버거치고 굉장히 빠르게 나옵니다.

한 5분?? 기다린것 같았어요.

 

그리고 음료는 컵으로 준비해주는데 셀프로 기계에서 떠서 드시면 됩니다.

 

감자튀김은 버거킹 감자튀김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 버거킹에 비해서는 덜 짭니다.

 

노브랜드 버거 NBB 시그니처 그릴드 불고기

두 가지 버거를 비교해봤어요.
왼쪽이 그릴드 불고기

오른쪽이 NBB 시그니처입니다.

 

차이점이 잘 보이시나요??

 

네, 뭔가 NBB 시그니처가 치즈도 두장이나 들어가있고 다르긴 하네요.

그리고 소스도 달라요!

 

 

 

 

노브랜드버거

 

햄버거가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마치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것만 같았어요.

식재료들은 대부분 신선했어요.

 

하지만, 아쉬운 점은 뭔가 이건 수제버거야!라는 느낌은 잘 들지 않았어요.

 

맛있고, 깔끔하긴 하지만 조금은 특징이 부족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어서 한 끼를 채우기에는 충분했습니다.

 

노브랜드버거 분위기

전체적으로 노브랜드의 상징인 노란색이 곳곳에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이 깔끔했어요.

버거를 만드는 아르바이트생 2명 빼고는 직원이 안보였습니다.

 

거의 무인 주문만 이루어지니 그만큼 인건비가 줄어드는 것 같았습니다.

 

* 음료는 주문하여 컵을 제공받아 셀프로 떠서 가시면 됩니다.

 

노브랜드버거 분위기

 

분위기는 맥도날드와 비슷해요.

뭔가 깔끔하고 조금 더 이국적인 느낌이 나긴 합니다. 

전형적인 수제버거의 고급스러운 느낌은 크게 볼 수 없었어요.

그도 당연한 것이 가격이 그만큼 저렴하니까요! 

 

* 아쉬운 점은 화장실이 조금 지저분했어요 ㅠㅠ 매장이 깨끗한 것에 비해 화장실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한 끼를 때우기는 굉장히 좋았습니다.

건강한 그런 맛! 

주변에 노브랜드 버거집이 있다면 충분히 잘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