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한식

[서면맛집] 김치찌개 맛집 “오모가리 김치찌개”

적기적기 2022. 2. 15. 21:37
728x90
반응형

한국인의 맛 :: 오모가리 김치찌개

 

 

오모가리 김치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의 김치찌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오모가리 김치찌개!

 

집이 근처여서 항상 지나가면서 여기 꼭 와봐야지! 했던 곳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물론 성공적이었어요. 김치찌개는 실패의 가능성이 그리 높지 않은 것 같아요.

 

* 묵은지로 만드는 김치찌개여서 그런지 호불호가 조금 있긴합니다만, 저는 굉장히 괜찮았어요!

 

# 주차장과 위치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31

 

롯데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쉽게도 주차장은 없어요 ㅠㅠ

 

이 부근은 대부분 영광도서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참고하셔요~

 

 

# 영업시간과 메뉴

24시간 영업.

 

영업시간 정말 간다하네요. 하루도 쉬지 않고 영업을 하십니다....

이게 어떻게 가능한지 모르겠어요.

사장님과 사모님이 근무하시는거 같았거든요..

 

그래도 맛있는 음식점이 하루 종일 오픈이라는 것은 고객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니까요! 

 

감사합니다~

 

오모가리김치찌개 서면점 메뉴판

 

저희는 저녁을 먹으러 들어갔었어요. 

근데 분위기는 약간 술집? 느낌이 강했습니다.

아저씨분들이 술을 드시고 계셔서 그런가...

 

여튼! 매인 요리인 김치찌개가 7,000원!

 

저희는 기본 메뉴보다는 김치전골이 맛있을 거 같아서 전골로 주문했어요.

 

여기서 굉장히 고민이 많았습니다.

 

김치 고기찜이냐.. 김치 전골이냐....

 

고민하는 저희를 본 사장님께서 깔끔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

 

1. 고기찜.

고기를 푹 익혀서 나오는 찜 요리

고기가 약간 으스러지는 느낌

 

2. 전골.

김치와 고기 두부를 넣고 조리해서 먹는 요리

고기 씹는맛이 남

 

저희는 깔끔하게 전골로 갔답니다.

 

왜냐하면 고기를 조금 씹는 느낌이 났으면 했거든요 ㅋㅋㅋㅋ

 

 

# 후기

오모가리 김치찌개

 

기본 세팅 반찬입니다.

나름 푸짐해요!

 

거기다가 저 김..

 

오랜만에 간장 찍어먹는 김을 먹었는데.. 와 너무 맛있었어요.

 

집에 가면 저걸 반찬으로 먹어야겠습니다.

 

김은 리필이 가능합니다 ^^

 

오모가리 김치찌개 김치전골

 

아 영롱합니다..

지금 봐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

 

김치전골에 라면사리 추가 버전이에요.

 

오모가리 김치찌개 한 입

 

그리고 배가 너무 고파서 바로바로 먹어줍니다.

김치 두부, 김치 고기, 김치 면

여러 가지 방면으로 먹어줍니다.

 

블로그에는 신 맛이 강해서 조금 불호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저는 나쁘지 않았어요.

딱 적당한 묵은지 전골 느낌??

 

밥 강도였습니다.

 

오모가리 김치찌개 부추전

아 이것도 맛있었어요.

 

부추전.

 

바삭함의 끝판왕.

 

제가 볼땐 여기는 술집이 틀림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안주로 정말 딱입니다.

 

겉바속촉.

 

 

오모가리 김치찌개

 

 

 

전체적으로 술집 느낌이 강한 밥집이었어요.

 

그래도 음식점의 가장 중요한 맛이 있으면 그만 아니겠습니까??

 

저녁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김치찌개 어떠신가요??

 

그럼 오늘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