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Cafe

[김해카페] 김해의 숨은 카페 “카페 한림”

적기적기 2021. 12. 8. 21:55
728x90
반응형

조용하게 휴식할 수 있는 :: 카페 한림

 

 

카페 한림

오늘 소개해드릴 좋은 장소는 "카페 한림"입니다.

 

한창 캠핑 용품을 보러 다니면서 김해의 캠퍼 캠핑을 방문했다가 찾은 보석 같은 카페예요.

 

아래는 김해 캠퍼 캠핑 방문기예요!

 

https://archive19.tistory.com/m/109

 

캠핑 성지 “캠퍼캠핑” 김해점 방문기

김해 "캠퍼캠핑"을 다녀오다. 오늘은 캠핑용품점 캠퍼캠핑 김해점 방문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캠핑에 푹 빠져서 틈틈히 시간이 있을 때 캠핑용품 쇼핑을 다니고 있어요. 내 지갑.....

archive19.tistory.com

 

딱 캠핑용품 보고 들리기 좋은 카페입니다.

아주 조용해서 힐링하기에도 정말 좋았습니다.

 

그럼 가보시죠!

 

 

# 카페 정보

 

경남 김해시 한림면 김해대로974번길 97-32

 

한림면에 위치한 아주 작은 카페예요.

그래도 분위기만큼은 정말 좋다는 점!

 

주차장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카페 앞쪽 도로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평일 11:00 ~ 18:00

주말 11:00 ~ 19:00

 

 

 

# 메뉴

 

카페 한림 메뉴

 

캠핑용품 구경을 너무 열심히 했나 봐요.

배가 너무 고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주문 메뉴

1. 아이스 아메리카노 ⭐️⭐️⭐️

2. 한림라떼 ⭐️⭐️⭐️

3. 잠봉 오븐 토스트 ⭐️⭐️⭐️⭐️⭐️

 

잠봉 오븐 토스트도 주문했어요.

사진에 너무 맛있게 보여서 참을 수 없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한림라떼는 다른 카페와 큰 차이를 못 느꼈습니다.

다만, 잠봉 오븐 토스트는 정말 맛있었어요.

 

카페 한림 한상

 

깔끔한 음료컵과 접시에 서빙이 됩니다.

카페 한림에서는 자리에 앉아있으면 직원분이 가져다주십니다!

너무 친절하세요!

 

카페 한림 잠봉  오븐 토스트

역시 피자맛날 것 같은 빵은 다 맛있습니다.

잠봉 오븐 토스트는 뭔가 되게 건강할 것 같이 생겼는데 맛도 있었어요.

토마토에 리코타 치즈에 빵까지 딱 먹으면 입에서 조화가 장난이 아닙니다.

 

# 분위기

카페 한림 야외

카페 한림의 야외입니다.

정말 날씨가 미쳤네요. 지금 사진으로 봐도 조용한 그 느낌이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항상 이렇게 조용한 동네에 가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뭔가 여유로워지는 느낌.. 좋아요.

 

카페 한림 외관

 

 

 

 

 

 

마치 선물처럼 입구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더욱 기분이 좋아집니다.

카페 건물이 층고가 높아 좌석이 많이 없어도 전혀 작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카페 한림 내부

내부는 우드톤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층고가 굉장히 높아서 좁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카페 한림

마지막 사진이 굉장히 이쁩니다.

아마 날씨가 너무 좋아 더 좋아 보이는 것 같아요.

힐링 제대로 하고 왔네요

 

조용한 카페 찾으신다면 김해의 카페 한림도 괜찮은 것 같아요.

 

휴식에 도움이 되었기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