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Cafe

[명지카페] 뷰 맛집 명지 스타벅스 명지 강변DT점을 가보다

적기적기 2021. 12. 6. 20:30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중에 스타벅스 :: 스타벅스 명지 강변 DT점

 

스타벅스 명지 강변DT점

오늘은 누구나 다 아는 스타벅스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스타벅스는 원래부터 유명하기 때문에 소개할 것이 없지만,

그래도 이번에 제가 방문한 스타벅스 명지점은 굉장히 이뻐서 소개해보려 합니다!

 

 

# 주차장

스타벅스 명지점은 아주아주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요.

하지만 그마저도 주말엔 가득 찬답니다.

* 드라이브 쓰루도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명지강변DT점 주차장

 

 

# 위치 및 영업시간

 

 

부산 강서구 르노삼성대로 620

 

 매일 07:00 ~ 23:00

 

 

 

# 후기

 

스타벅스 스노우 민트 초콜릿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스타벅스 메뉴는 모두 너무 유명해서 따로 올리진 않았어요.

 

항상 스타벅스를 가면 새로운 메뉴를 먹으려 노력합니다.

이번에 도전한 메뉴는.

 

1. 스노우 민트 초콜릿 (시즌한정)

2.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시즌한정)

 

정말.. 음료 리뷰인데 음료가 하나도 안보입니다.

제가 너무 한심하네요 ㅋㅋㅋㅋㅋ

 

두 음료 모두 조금 달았어요.

저는 민초를 좋아해서 1번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말차 향이 강해서 조금 별로였어요...

오히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가 상큼하니 맛있었네요.

 

스노우 민트 초콜릿은 정말 배가 부릅니다.. 뭔가 밥 먹은 느낌.

 

 

스타벅스 명지강변DT점

배가 불러서 마지막에 스타벅스 가게 주위를 산책했어요.

산책이라 해봤자 건물 앞까지 다녀오는 게 전부입니닼ㅋㅋㅋ

 

그래도 앞쪽에서 찍은 건물 모양이 굉장히 이쁩니다.

 

저희는 1층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드라이브 쓰루 때문에 거의 모터쇼예요.

 

되도록이면 2층에 자리를 잡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저는 물러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휴식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