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기/Cafe

부산 기장 일광 바다가 확 보이는 핫 카페 “마리솔(MARYSOL)”

적기적기 2021. 7. 8. 16:48
728x90
반응형

부산 핫한 바다 카페 "마리솔(MARYSOL)"

 

 

일광 마리솔

 

오늘은! 바다 카페 마리솔입니다!

요즘 부산 일광 기장 쪽에 카페가 엄청 많이 들어서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도 크다고 소문난 마리솔 카페를 방문했는데요. 

탁 트인 바다전망에 충분한 휴식이 가능했습니다.

 

*특히 신기한 캔 포장이 있으니 드라이브 스루로 이용하셔도 이색적일 것 같아요!

 

그럼 소개 들어갑니다~

 

 

#  주차장

기장, 일광의 바다 카페들은 항상 주차장이 필수입니다. 마리솔도 마찬가지로 아주아주 큰 주차장을 가지고 있

습니다.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이 아마 사장님인 것 같았어요. 항상 느끼지만 사장님이 열심히 활동하시는 곳은 어디든지 성공하는 것 같습니다.

사장님 성공하세요!

카페 마리솔 주차장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위치

 

 

카페 마리솔은 일광 이동항에 위치하고 있어요. 

육지의 끝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뷰는 정말 좋습니다.

수평선을 바라볼 수 있어요! 

 

 

#  메뉴

 

카페 마리솔 테이크아웃 메뉴

 

주차를 완료하고 카페를 향하던 중 주차안내원(사장님)이 저희를 잡으셨어요. ㅋㅋㅋㅋ

 

"안에 사람 많으니 요기서 음료 사서 가세요! 제가 직접 타 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재밌고 친절한 사장님 덕에 즐겁게 주문했습니다.

 

* 음료는 여기서 주문해서 내부에서 드실 수 있어요!

* 하지만, 내부 음료 메뉴판과 조금 다른 것 같았어요. 사장님...

 

 

 

카페 마리솔 카페 내부 메뉴

 

메뉴판만 보아도 뭔가 가득가득한 음료 메뉴판이에요..

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음료뿐만 아니라 주류, 음식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브런치로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카페 마리솔 브레드

 

계산대 옆쪽에는 다양한 브레드들이 줄을 서 있습니다.

이전에 영도 카페 "피아크"도 소개해드렸었는데 피아크에 비해서는 브레드 가격이 괜찮았어요.

그리고 추억의 옛날 빵, 도넛도 있었습니다~ 맛있었어요.

 

 

카페 마리솔 한상

 

저희는 아아와 딸기 크림 라테!

커피번과 크림 크림... 뭐더라... 크림빵입니다.

이름이 생각이 나질 않습니다.

 

 

#  분위기

카페 마리솔

신식 건물이라 그런지 심플하게 지어져 있습니다.

건물의 모서리 부분을 각지게 건축하여 뭔가 바다의 푸르름과 대조되는 느낌쓰로다가 건축되어있어요.

죄송합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뷰가 잘 보였습니다. ^^

 

 

카페 마리솔 뷰

탁 트인 카페 뷰.

저는 바다 근처에 살아서 행복한 것 같아요.

이렇게 넓은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으니까요.

 

그나저나 우리나라가 물 부족 국가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저는 어제 처음 들었는데 3면이 바다로 덮여있는 대한민국은 물 부족 국가가 아니라고 합니다.

갑자기 헛소리 했네요.

 

그래도 우리 모두 물을 아껴 씁시다! 모든 에너지는 소중하니까요!

 

 

카페 마리솔 인테리어

인기가 많다면 사람도 많은 것이 진리.

넓은 카페에 사람도 많습니다.

평일이나 디저트 시간대를 피해서 방문하면 더욱 좋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카페 마리솔 인테리어

최첨단 카페 마리솔.

 

저는 카페에 엘리베이터가 있는 것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그 기운을 빌러 옥상까지 커피를 들고 갈 수 있는 것 같아요.

4층이니까요.

날씨도 정말 좋았지만 조금 습해서 저희는 3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카페 마리솔 드라이브 스루

그리고 우리가 주문을 했던 드라이브 스루 건물

오른쪽 사진에는 친근한 사장님의 안내 봉이 보입니다.

 

그립읍니다. 사장님.

 

그리고 친환경 느낌(?)입니다.

미역도 있고.. 냉동고 안에는 오징어도 있고..

역시 카페라도 바닷가에 있는 카페는 규모가 다른 듯합니다.

 

사장님 덕분에 즐거운 주문과 좋은 시간 보내고 갔던 것 같습니다.

그럼 갑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휴식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