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보기/생활

매트리스 구매를 위한 베스트슬립 방문후기!(퀵슬립 Q3 체험)

적기적기 2021. 6. 19. 09:38
728x90
반응형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노력, 베스트슬립 쇼룸 방문기!

 

베스트슬립 Q시리즈

 

오늘은 2년동안 맨바닥에서 고생한 저의 몸을 위해 매트리스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그중에서 자취생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롤팩 매트리스 Q 시리즈!

저의 잠자리를 위한 것이라 열심히 손품 팔아서 저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선택했습니다.

* 매트리스는 본인의 성향에 맞는 것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직접 누워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누워보시면 생각했던 것보다 푹신하거나 딱딱할 수 있습니다.

 

그럼 베스트 슬립 쇼룸 후기로 가보시죠.

* 부산 센텀에 있는 베스트슬립 쇼룸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Q3 후기로 바로가기 

https://archive19.tistory.com/132

 

가성비 롤팩 매트리스 “퀵슬립 Q3 매트리스” 내돈내산 후기(feat. 지누스 스마트 프레임)

가성비 갑 고급 매트리스 퀵슬립 Q3 슈퍼싱글 후기 오늘은 잠자리의 편안함을 선사해줄 퀵슬립 Q3 롤팩 매트리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2년 동안 바닥에서 자느라 고생한 저의 몸에게 선물을 해

archive19.tistory.com

 

 

#  위치 및 주차장

 

부산에는 두 개의 쇼룸이 있습니다.

 

1. 부산 중앙동 

2. 부산 센텀 

 

저는 센텀에 볼 일이 있어서 센텀에 위치한 쇼룸을 방문했어요.

주차는 지하에! 쇼룸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거주하시는 곳과 가까운 지점을 찾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보통 1시간 무료 주차권을 제공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거기에 물건을 구매하시면 조금 더 지원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  후기

 

 

베스트슬립 쇼룸

 

처음으로 방문해보는 매트리스 쇼룸이라 그런지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 전체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꼭 네이버나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들어가자마자 신발을 갈아신고 담당 직원분이 안내해주십니다.

 

그리고 조금의 고민과 체험 뒤 Q3 롤팩 매트리스 구매완료!

 

쇼룸에 방문하니 그냥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그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본인의 수면자세에에 맞는 매트리스 추천(사전 설문조사 실시)

2. 원하는 응대스타일 선택(모든 것을 알려줌, 모르는 거 알려드림, 나 혼자 볼 거임) 3중 1택

3. 당일 인터넷 최저가 적용하여 구매가능

4. 쿠션이나 베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있음

 

오늘 저의 포스팅의 핵심이 위의 4가지 인 것 같습니다.

 

베스트 슬립에서 매트리스 구매를 고려중이시면 무조건 쇼룸에 가셔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광고가 아니라 현명한 소비를 위한 추천입니다. ㅋㅋㅋㅋㅋ

 

베스트슬립 쇼룸

 

베스트슬립 쇼룸에서는 최근 핫한 브랜드리스, 퀵슬립 등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가성비 매트리스 퀵슬립 Q시리즈를 목표로 갔기 때문에

퀵슬립으로 직진했어요.

그리고 고민에 빠졌습니다.

 

퀵슬립 Q3 Q4

 

Q3를 사야 할까.. Q4를 사야 할까....

 

큰 차이는 없지만 뭔가 모를 Q4의 포근함이 더 끌리긴 했어요.

하지만 가격은 한 6만 원 정도 났었습니다.(슈퍼싱글 기준)

 

Q4는 Q3보다 상부에 깔리는 폼이 하나 더 들어간다고 합니다.

역시 포근함에는 이유가 있었음..

 

하지만 저는 결국 Q3을 선택했어요.

집에 놀고 있는 토퍼를 깔아야 했으므로.. 가성비를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큰 차이가 나지는 않았어요.

 

 

생애 첫 쇼룸 방문기 치고는 굉장히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해서 좋아요.

 

* 구매 시, 원하는 배송일자 선택하실 수 있어요! 롤팩이기 때문에 택배로 배송된다는 장점이 있으니 잊지 마시길!

 

매트리스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꼭 쇼룸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쇼핑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