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보기/IT

내돈내산 리뷰, T다이렉트 아이폰 12 리패키징 구매후기!

적기적기 2021. 5. 5. 23:01
728x90
반응형

"아이폰12를 저렴하게 구매해보자!"

 

 

아이폰12 리패키징

 

 

오늘은 아이폰12 리패키징 구매후기에 대해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저도 많이 고민하다가 리패키징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으니까요.

 

결론만 먼저 말씀드리면 예민하지 않다면 정말 합리적 소비입니다.

 

* 리패키징 상품 : 구매후 14일 이내에 변심으로 반품된 상품으로 약간 흠집과 사용감이 있을 수 있는 상품.

AS기간은 개봉일로부터 1년이기 때문에 언제 개봉했냐에 따라 보상기간이 짧아질 수 있음. (결국 보상기간은 랜덤)

21년 4월 기준, 아이폰12가 출시된 지 1년이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보상기간이 무조건 남아있어요.

리패키징 상품을 구매할땐 반품하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보증기간 확인방법 : 설정 -> 일반 -> 정보 -> 제한보증

# 가격 및 구매처

저는 T다이렉트 샵에서  아이폰12를 리패키징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는 SKT를 오래 사용했기 때문에 기변으로 진행했어요.

 

1. T다이렉트샵 T멤버십 90,000원 할인

2. 카드사 할인 7~8 %

3. 선택 약정(25%) 할인 가능 기간은 본인선택 12개월, 24개월 택 1

 * 위의 할인은 일시불로 기기 금액을 지불할 때 할인이 적용됩니다.

 * 구매하실 땐 꼭! 상담사를 통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조금이라도 더 할인받을 수 있으세요. (저도 8만 원 더 세이브했어요.)

 

* 11번가 T다이렉트샵에서 RE를 검색한 후 원하는 기종과 용량을 선택할 수 있어요.

# 후기

 

아이폰12 리패키징

 

 

등기로 오기 때문에 굉장히 빠르게 도착합니다.

리패키징이지만 뜯을 땐 역시 가슴이 두근두근합니다.

 

 

아이폰12 리패키징

 

 

애플은 박스도 이쁘지만 가격을 위해서 포기하면 위와 같은 검정 박스에 안내서가 붙은 박스가 배송됩니다.

내부 구성품은 아이폰과 케이블이 다네요.

깔끔합니다.

T다이렉트샵에서 구매하면 기본적인 케이스와 필름을 줍니다. 이것 또한 하나의 절약입니다. 

물론 케이스는 새로 살 거예요.

 

 

 

아이폰12 리패키징

 

 

그리고 대망의 아이폰 상태입니다.

새것이 아니기 때문에 필름이나 이런 건 존재하지 않아요. 단지 핸드폰만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먼지도 묻어있어요.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이 정도는 인용할 수 있어요. 

왜냐하면 제가 사용해도 이정도 먼지는 당연히 묻으니까요.

 

다행히 저는 전면에 흠집 하나 없는 새 상품 같은 리패키징 상품이 왔습니다.

행복하네요.

 

싼 가격에 구매를 하면서 뭔가 뽑기를 하는 느낌이 있지만 14일 이내에 단순변심으로 반품한 상품이기에 크게 하자가 있지는 않을 것이라는 믿음과 제품 기동 테스트를 다 완료하고 상품화되기 때문에 T다이렉트 샵을 믿었습니다.

 

 

이렇게 저는 갤럭시에서 처음으로 아이폰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가장 큰 걱정이 삼성 페이였는데. 

2주 사용 간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리패키징 상품은 사람마다 관점이 다른 부분이기 때문에 꼭 신중하고 생각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가격 대비 만족했어요!

 

그럼 합리적인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